아이돌 ‘빅스 교통카드’ 한정판 출시
상태바
아이돌 ‘빅스 교통카드’ 한정판 출시
  • 정규호 기자
  • 승인 2018.04.2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스 친필사인 CD 증정 이벤트 실시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입 가능
사진=이비카드

통합선불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대표이사 이근재)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편의점 이마트24와 함께 인기 아이돌 그룹 빅스를 교통카드에 디자인한 ‘빅스 캐시비교통카드’를 한정 수량(일반, 청소년용)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빅스 캐시비교통카드’는 최근 정규 3집 앨범 ‘EAU DE VIXX(오 드 빅스)로 컴백해 인기를 끌고 있는 인기 아이돌 그룹 빅스를 교통카드에 담은 한정판 캐시비카드다. 해당 카드는 빅스 멤버사진 3종과 포토카드(단체사진)로 구성돼 있으며, 이마트24편의점에서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비카드는 4월 27일(금)부터 5월 18일(금)까지 ‘빅스 캐시비교통카드’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캐시비페이스북에 ‘빅스 캐시비교통카드’를 구매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빅스 친필 싸인이 새겨진 앨범이 제공된다.

한편, 캐시비교통카드는 전국 버스 및 지하철, 택시 등 대중교통을 기본으로 편의점, 마트, 외식업체 등 10만여 캐시비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추가로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카드 등록하여 사용하는 사용자는 카드 사용내역 조회, L.POINT 적립, 소득공제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