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화물복지카드 회원 무시동 히터 할인
상태바
신한카드, 화물복지카드 회원 무시동 히터 할인
  • 배소라 기자
  • 승인 2018.06.22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보조금 40만원+신한카드 15만원 할인 혜택

신한카드는 화물복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무시동 히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무시동 히터는 연료펌프, 송풍팬을 이용해 시동을 걸지 않고 차량 실내공기를 직접 가열한 후 난방하는 방식이다. 연비 절감효과가 뛰어나고 엔진과열 등의 염려가 없어 안전하다.

신한카드는 오는 8월31일까지 금호고속과 PDR의 전국 29개 대리점에서 무시동 히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정가 80만원에서 15만원을 할인해준다. 특히 8월까지 정부의 미세먼지 저감지원 정책인 '녹색물류전환사업' 기간이어서 설치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이 사업은 무시동 히터 구매 장착비의 50%를 최대 40만원까지 보조금으로 지원하는 만큼 신한카드 서비스까지 이용하면 무시동 히터를 최대 55만원(정부보조금 40만원+신한카드 15만원 할인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 화물복지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무시동 히터는 엔진을 켜지 않기 때문에 연비 절감은 물론 미세먼지 저감에도 도움이 되는 만큼 신한카드 화물복지카드 회원들이 이번 기회를 활용해 저렴하게 설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PDR 한국총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