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헌트이너웨어, BT21 콜라보 파자마 출시
상태바
이랜드월드 헌트이너웨어, BT21 콜라보 파자마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7.17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자마, 원피스, 티셔츠, 바지 등 홈웨어라인 40종 출시
이랜드월드 헌트이너웨어 BT21 콜라보 파자마 제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헌트이너웨어’가 BT21 파자마를 선보인다. 

헌트이너웨어 BT21 파자마는 BT21 캐릭터 타타, 치미, 알제이, 코야, 슈키, 쿠키, 망, 반 등 총 8가지의 각각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활용한 파자마, 원피스, 티자마(티셔츠와 파자마 바지의 결합) 등 홈웨어 상품 총 40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BT21파자마는 BT21의 8가지 캐릭터를 각각 활용하여 나염 및 자수 디자인 포인트를 적용 시킨 상품으로 개인의 취향과 선호도에 맞춰 골라 입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헌트이너웨어 BT21 파자마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SNS 채널을 통해 벌써부터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라며 “캐릭터별 스타일을 각기 달리 하며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면서 고객의 선택을 폭을 넓혔다” 고 말했다. 

헌트이너웨어는 BT21 파자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이랜드몰에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예약 구매를 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과 함께 BT21 캐릭터 풍선을 랜덤 제공한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 헌트이너웨어의 BT21 파자마 상품은 오는 27일 ▲영등포타임스퀘어점  ▲명동점 ▲홍대YZ파크점 ▲부산광복점 및 이랜드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BT21은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캐릭터 브랜드로, 최초 캐릭터 스케치부터 성격 부여·제품 기획 등 개발 과정 전체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했으며 멤버 7명이 각각 만든 캐릭터 7종에 방탄소년단 팬클럽을 상징하는 캐릭터 1종을 더해 총 8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