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불꽃축제 명당은 어디? 호텔가 다양한 프로모션 '펑펑'
상태바
오는 10월 불꽃축제 명당은 어디? 호텔가 다양한 프로모션 '펑펑'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09.1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 디너코스, 재즈밴드공연 등 진행… 한강뷰 객실서 불꽃 감상

호텔업계가 오는 10월 6일 여의도 한강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8 서울세계불꽃축제(이하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앞두고 주차 대란, 복잡한 인파를 피해 아늑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불꽃축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테이블 패싱 서비스와 피크닉 박스가 제공되는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부터 불꽃축제를 테마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스페셜 디너 코스’, 축제의 여흥을 더해줄 ‘재즈 밴드 공연’ 등이 마련된 레스토랑 프로모션과 한강뷰 객실에서 불꽃을 감상하며 축제 전후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객실 패키지까지 다양한 호텔별 불꽃축제 프로모션 등이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여의도 불꽃축제 패키지·스페셜 디너 프로모션’

켄싱턴호텔 여의도 서울불꽃축제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객실 패키지와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불꽃 축제장과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돌아와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객실 패키지로 '여의도 불꽃축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인으로 구성됐다. 오는 15일까지 예약시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까바 브뤼'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제공한다. 가격은 33만원이다.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는 저녁 식사 후 호텔 셰프가 준비한 피크닉 박스를 들고 편안히 앉아 불꽃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구이류와 가을 제철 해산물을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1부 이용 고객에 한해 바닷가재 구이를 테이블로 직접 추가 제공해주는 패싱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와인 3종 및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저녁은 2부제로 운영되며 1부는 17시~19시, 2부는 19시 30분~21시 30분까지다. 가격은 1부 8만9000원, 2부 6만9000원이다.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 이용 고객에게는 와인 1병과 컵과일, 모둠 치즈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박스와 매트 및 담요가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불꽃축제 패키지’ 출시

글래드호텔 불꽃축제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마포와 글래드 여의도는 불꽃 축제를 객실에서 편안하게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불꽃축제 패키지’를 선보인다.

글래드 마포는 불꽃축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최상층 한강 뷰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프리미엄 뷔페 소피아312에서 즐기는 디너, 아이리쉬 펍앤바 조니123의 와인 1병, 글래드 무릎담요 2개, 레이트 체크아웃 1시 서비스 제공 등으로 불꽃축제 패키지를 구성했다.

특히 고층 한강뷰 객실은 10객실 한정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35만원이다. 이외에도 객실 1박, 조니123의 와인 1병, 레이트 체크아웃 1시 서비스 등의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는 19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슈페리어 더블룸 1박 또는 글래드 하우스 1박, 그리츠에서의 2인 조식, 패키지 혜택에 따라 버드와이저 맥주 2병과 그리츠 피자 1판 또는 스파클링 와인 1병과 그리츠 초코 케이크 1개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격은 24만원부터다.

◇서울드래곤시티 '킹스 베케이션', 축제 당일 스페셜 프로모션 메뉴 선봬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축제 이미지.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두 개의 타워 사이에 4층 규모로 위치한 엔터테인먼트 공간 ‘스카이킹덤(Sky Kingdom)’의 메인 공간인 ‘킹스 베케이션’은 파노라마로 펼쳐진 뷰를 가지고 있어 정상에서의 탁 트인 시야로 한강과 불꽃놀이 현장의 전경을 정면에서 감상하기에 최적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킹스 베케이션’에서 불꽃축제를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재즈 밴드 공연을 비롯해 불꽃축제 특선 코스 메뉴와 음료 세트를 선보인다.

불꽃놀이 특선 코스는 뉴욕스테이크와 랍스터 토르텔리니, 디저트 및 모엣 샹동 피콜로 보틀 200mL 1병 등을 포함한 5코스로 제공되며, 음료 세트는 프리미엄 와인 또는 샴페인과 과일∙치즈 플레터가 준비된다.

◇콘래드 서울, 불꽃축제 객실 패키지와 다이닝 프로모션

콘래드서울 서울불꽃축제 이미지. 사진= 콘래드서울

콘래드 서울은 불꽃축제 객실 패키지와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 후 한강 전망의 객실에서 편안하게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는 ‘디너 3종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1박 및 디너와 조식이 모두 포함된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다.

불꽃쇼를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샴페인 패키지’도 있다. 축제 후에도 여운을 즐길 수 있도록 찰스 하이직 브륏 리저브 샴페인 1병과 치즈 플레터가 객실로 준비된다. ‘프리미엄  샴페인 패키지’는 불꽃축제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63빌딩 뷰의 이그제큐티브 코너 스위트 객실 1박과 더불어 샴페인 및 치즈∙과일 플래터가 포함된다.

여의도 또는 한강 공원에서 생동감 있게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는 ‘피크닉 패키지’도 선보인다. 셰프가 준비한 샌드위치와 음료, 매트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로 축제를 즐기고, 축제 후 호텔에서 편안한 저녁을 마무리할 수 있다. 모든 객실 패키지에는 무료 주차 서비스와 조식이 포함된다.

37 그릴 앤 바는 불꽃축제 특선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한우 1++ 안심스테이크와 불꽃 테마의 디저트를 포함한 6코스로 제공되며, 창가석은 샴페인이 제공된다. 야외 루프탑 바 버티고는 디너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스파클링 와인 한 병과 BBQ 플래터를 비롯한 버티고의 베스트셀러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된다.

객실 패키지는 60만원부터, 다이닝 프로모션은 34만원부터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