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공군 19전투비행단에 ‘은성 작은도서관’ 개관
상태바
KB국민은행, 공군 19전투비행단에 ‘은성 작은도서관’ 개관
  • 오창균 기자
  • 승인 2018.09.19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번째 작은도서관... 스포츠센터 공간 새롭게 리모델링해 조성
(왼쪽 셋째부터) 김보현 공군 제19전투비행단장, 윤중근 KB국민은행 충북지역영업그룹 대표, 김수연 작은도서관만드는사람들 대표가 '은성 작은도서관' 개관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19일 충북 충주시 소재 공군 제19전투비행단에서 ‘은성 작은도서관’ 개관식을 가졌다.

KB국민은행은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소통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작은도서관’ 조성 사업을 2008년부터 시작했다. 2015년부터는 격오지 부대에 근무하는 장병 및 군인 가족들의 문화복지 향상을 위해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은성 작은도서관’은 70번째 작은도서관으로 공군 19전투비행단 내에 있는 스포츠센터 공간을 새롭게 리모델링해 조성됐다.

개관식에는 윤중근 KB국민은행 충북지역영업그룹대표와 김보현 공군 제19전투비행단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윤중근 KB국민은행 충북지역영업그룹 대표는 “상대적으로 문화혜택을 누리기 힘든 군부대 내에 은성 작은도서관이 개관돼 기쁘다”며 “나라를 위해 애쓰시는 군인 장병과 관사 가족들이 자유롭게 책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해군 1함대와 육군2군단에도 올해 안에 작은도서관을 개관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