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큐브·그랑데·에어드레서... 코리아세일페스타서 삼성가전 최대 30% 할인

기사승인 2018.09.27  11:17:44

공유
default_news_ad1

하만카돈 스피커, QLED TV 등 삼성전자 주력 제품 포함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9월28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가전 매장에서 삼성전자 제품을 둘러보는 고객. 사진=삼성전자 제공

28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전국 주요 가전제품 매장과 삼성디지털플라자, 백화점 등을 방문하는 고객은, 세계 최고의 오디오 브랜드 하만카돈 스피커와 삼성이 내놓은 '신가전 3총사' 에어드레서(의류관리기), 그랑데(의료건조기), 큐브(공기청정기)를 최대 30%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27일, “국내 최대 쇼핑 관광 축제인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한다”며, 회사의 IT·가전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하만카돈 스피커,  AKG·JBL 이어폰도 행사 품목에 올라와 소비자들의 선택 폭이 넓어졌다. 스피커와 이어폰 등 '소리'와 관련된 영역에서 독보적 품질을 자랑하는 하만(Harman)의 프리미엄 제품군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에 모두 14개 품목의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QLED TV, 셰프컬렉션(냉장고), 김치플러스(김치냉장고), 플렉스워시(세탁기) 무풍에어컨은 물론이고 건조기 공기청정기 의류관리기, 노트북,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9도 포함된다.

행사 모델은 삼성디지털플라자와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백화점 등 전국 주요 유통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할인 폭은 최대 30%로, 제품마다 차이가 난다.

삼성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매장 방문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제품에 붙어 있는 이벤트 태그의 QR코드를 스캔해 퀴즈 정답을 맞추면,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행사 기간 중 프리미엄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며, “(가격 부담 때문에) 구입을 고민하던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공식 홈페이지(www.koreasalefesta.kr),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원석 기자 wonseok@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 메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