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라운지&바'에서 식사·와인 즐기는 신년 패키지 출시
상태바
서울신라호텔, '라운지&바'에서 식사·와인 즐기는 신년 패키지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8.12.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프터눈 티 세트 또는 시그니처 디너 세트 즐기는 '테이스티 윈터'
테이스티 윈터패키지 차림 이미지.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추운 겨울에 휴식과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신라호텔은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여유로운 애프터눈 티 혹은 풍성한 저녁 식사를 와인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윈터(Tasty Winter)’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는 쌀쌀해진 날씨에 가까운 도심 속에서 로맨틱하고 가슴 따스한 1박 2일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취향에 따라 ‘더 라이브러리’ 라운지&바에서 애프터눈 티 세트 혹은 시그니처 디너 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트레이에 담긴 티 푸드와 프리미엄 티가 포함돼 여유로운 오후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프리미엄 티로는 ‘마리아쥬 프레르’, ‘포숑’ 등의 브랜드 중에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시그니처 디너 세트는 애피타이저 1종과 메인 메뉴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기 메뉴인 국내산 한우 쇠고기 버거, 클럽 샌드위치, 토마토소스 스파게티 등 대표 메뉴에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더 라이브러리’에서의 라이브 공연 또한 이 패키지의 백미"라며 "시간대 별로 다른 분위기의 다채로운 라이브 연주와 함께 감미로운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로 구성되어 있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릴렉세이션 존’에서는 서울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된 겨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외부에 위치한 야외 자쿠지는 따스한 물 안에 몸을 담근 채 차가워진 공기를 만끽하며 달콤한 겨울 휴식을 선사한다.

서울신라호텔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라이브러리 애프터눈 티 세트 또는 시그니처 디너 세트 및 레드 와인(2잔)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