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감 객실요금 5만원… 롯데호텔서울, 단 2주간 초특가 이벤트
상태바
체감 객실요금 5만원… 롯데호텔서울, 단 2주간 초특가 이벤트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1.07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식·스케이트장 등 풍성…‘해피 롯데 데이(Happy LOTTE Day)’
해피 롯데 데이 홍보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이 ‘도심 속에서 즐기는 여유’를 콘셉트로 한 ‘해피 롯데 데이(Happy LOTTE Day) 패키지’를 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단 2주간 한정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상기 기간에 사전 예약 후 내달 10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 패키지는 도심 한복판에 자리한 호텔에서의 휴식, 겨울 스포츠, 문화생활 등으로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충분한 힐링을 만끽하도록 마련됐다.

주요 구성은 ▲메인 타워 슈페리어 룸 1박 ▲라세느 조식 2인 ▲아로마드폼 바스 솔트 1개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2매 ▲‘메간헤스 아이코닉전(展)’ 티켓 2매 ▲아트굿즈(클러치 백) 1개 등 풍성한 특전을 제공한다. 1박 기준 20만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조식과 각종 입장권의 가격을 고려하면 고객의 체감 객실 요금은 약 5만원일 정도로 파격적인 가격과 구성의 패키지이다. 슈페리어 룸 대신 디럭스 룸을 이용하는 구성은 1박 기준 23만원이다.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는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라운지 르 살롱 2인 ▲아베다 스트레스-픽스 소킹 솔트 1개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2매 ▲‘메간헤스 아이코닉전(展)’ 티켓 2매 ▲아트굿즈(클러치 백) 1개 혜택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1박 기준 37만원이다.

특히 리셉션 데스크 ‘더 로비(The Lobby)’에서의 1대1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 무료 발렛 서비스, 웰컴티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에서는 조식, 가벼운 스낵, 애프터눈 티 등은 물론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스테이션과 믹솔로지스트가 선보이는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기며 품격 있는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롯데호텔 홈페이지 혹은 전화 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