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송에 와인한잔…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이벤트
상태바
샹송에 와인한잔…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이벤트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1.1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콘셉트로 재즈공연도…10여종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 마련
설 연휴 2월3일부터 5일까지, 저녁 7시부터 두 시간 동안 열려
서울신라호텔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전경.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설 연휴를 맞아 대표적인 명절 상품 ‘홀리데이 와이너리’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화려하게 꾸며진 대연회장에서 다채로운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 낭만적인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유명 인사들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의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에서 열린다. 

이번 ‘홀리데이 와이너리’에서는 프랑스 콘셉트에 맞춰 낭만적인 샹송 공연이 예정돼 있다. 보컬리스트 남예지가 공연자로 나선다. 피아노, 콘트라베이스, 재즈드럼 등 5중주로 구성된 아름다운 선율 위에서 펼쳐지는 보컬리스트의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감미로운 샹송 공연이 곁들여진 ‘홀리데이 와이너리’에는 10여종의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가 제공된다. 마리아주 안주는 서울신라호텔의 대표 메뉴뿐 아니라 프랑스식 요소가 곳곳에 숨은 음식으로 구성된다. 특히 최근 국내에서도 새롭게 인기를 얻고 있는, 유럽 전통 스타일로 조리된 ‘샤퀴테리’와 치즈를 별도 스테이션에서 제공해 와인에 맛을 더한다.

명절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설 연휴인 2월3일부터 5일까지, 저녁 7시부터 두 시간 동안 열리며 공연은 저녁 7시30분부터 1시간 진행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 ▲디럭스 룸(1박)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 ▲체련장(Gym) ▲실내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야외 자쿠지와 실내수영장 건식 사우나로 구성된 이국적 분위기의 릴렉세이션 존(Relaxation Zone)에서는 이색적인 겨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 객실 타입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추가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