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피에르 가니에르', 당월 생일 맞은 고객대상 프로모션
상태바
롯데호텔 '피에르 가니에르', 당월 생일 맞은 고객대상 프로모션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1.23 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슐랭 3스타 오너 셰프의 코스메뉴, 와인, 케잌 등 15만원에 제공
로열 플러시데이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이 생일을 맞이한 고객을 대상으로 '로열 플러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월 1일 새롭게 선보이는 ‘로열 플러시(포커 게임에서 최고의 패) 데이’는 당월 생일을 맞이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달에 단 하루, 매월 첫 번째 금요일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미슐랭 3스타 오너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가 특별히 구성한 코스 메뉴, 고급스러운 프렌치 요리와 완벽한 마리아주를 즐길 수 있도록 엄선한 와인, 피에르 가니에르 기념일 케이크, 로얄 플러쉬 시그니처 칵테일 등과 더불어 스크래치 행운권 추첨을 통한 경품(라세느 2인 식사권 1매, 델리카한스 케이크 교환권 1매)까지 푸짐한 혜택을 인당 15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연말엔 개인 SNS에 업로드 된 최고의 후기를 선정해 롯데호텔서울 메인 타워 투숙권, 라세느 2인 식사권 1매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돼 있다. 상기 프로모션은 네이버 예약 사이트를 통해 매월 선착순 15팀 한정으로 예약 가능하다.

한편, 롯데호텔서울의 이그제큐티브 타워 35층에 위치한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기존의 맛과 퀄리티는 유지하면서 고객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뉴를 재구성했다. 특히 남부 프랑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넓히고, 비즈니스 고객의 니즈를 세심하게 반영하기 위해 런치에 새롭게 도입한 ‘알레그로(Allegro) 서비스’는 1시간 내에 식사를 마칠 수 있도록 기존 서비스 보다 빠르게 진행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