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항공·렌터카를 한 번에… 롯데호텔제주, 원스톱 예약 서비스
상태바
호텔·항공·렌터카를 한 번에… 롯데호텔제주, 원스톱 예약 서비스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1.28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만원 추가하면 아시아나 왕복항공권,침구류 추가 제공
롯데호텔제주 락볼링장을 즐기고 있는 모습.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가 호텔, 항공, 렌터카까지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원스톱 에어카텔(One Stop Aircartel)’패키지를 28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패키지는 3월 3일부터 28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 2인, 제주의 이국적인 풍광이 한눈에 펼쳐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2박과 야외 온수풀 ‘해온’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투숙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권과 제주공항 왕복 셔틀버스, 무료 발렛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가격은 2인 1박 기준 22만 원부터이며, 박당 6만 원만 더 내면 1인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과 침구류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중형 렌터카의 경우 54시간 기준 7만2000원에 대여 가능하다. (차량 랜덤 제공, 보험료 별도)

한편 롯데호텔제주의 전문 레저 엔터테이너 ACE팀은 2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 스내그 골프 프로그램’으로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내그 골프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된 골프 클럽과 공을 사용해 쉽고 재미있게 골프를 배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되며, 참가비는 아이들의 점심 식사를 포함해 6만 원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