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개선 고맙다"... 청주 산남 부영아파트 입주자, 부영그룹에 감사패
상태바
"환경개선 고맙다"... 청주 산남 부영아파트 입주자, 부영그룹에 감사패
  • 정규호 기자
  • 승인 2019.02.0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과 이미지 개선으로 살기좋은 아파트 만드는데 기여”
부영그룹 이기홍 대표이사 사장(오른쪽에서 다섯 번째)과 박미라 청주 산남 부영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왼쪽에서 일곱 번째)이 환경개선공사 감사패 전달식을 마치고, 부영그룹 관계자 및 아파트 입주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부영그룹

청주 산남 사랑으로 부영아파트(이하 청주 산남 부영) 입주자들이 환경개선공사(하자종결) 합의를 적극적으로 이끌어내 아파트 이미지를 개선한 공로로 부영그룹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부영그룹(회장 이중근)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충북 청주시 청주 산남 부영 입주자대표 회의실에서 아파트 환경개선공사(하자종결) 합의에 이르러, 입주민들의 숙원사업이었던 방수공사 및 지하주차장 캐노피 설치 등 아파트 안전과 이미지 개선 등 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드는 데 크게 기여한 부영그룹 이중근 회장에게 고마움의 마음을 전하는 감사패를 박미라 청주 산남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으로부터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부영그룹은 이중근 회장을 대신해 이기홍 대표이사 사장이 감사패를 받았다.

부영그룹이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하자보수를 성실히 이행하고 환경개선공사를 원만하게 마무리하는 등 부영그룹의 다각적인 노력에 힘입어 지난해 동탄 23블럭 및 31블럭, 동두천 5차 사랑으로 부영아파트 입주자들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은 바 있다.

부영그룹은 청주 산남 부영 입주자들의 주거 만족을 높이기 위해 환경개선공사(하자종결)를 성실하게 마무리할 계획이다. 지하주차장 천정 누수 보수, 지하주차장 램프 캐노피 설치, 동 지하 출입구 제습기 설치, 놀이터 일부 동 목재데크 교체 및 원형 벤치 설치, 관리동 뒤 출입 통행로 보수 등을 처리할 예정이다.

이기홍 사장은 “청주 산남 부영 입주자들께서 고마움의 뜻을 보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아파트 환경개선공사를 통해 입주민들에게 보다 품질 좋은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미라 입주자대표회의 회장도 “청주 산남 부영아파트의 환경개선공사에 합의, 살기 좋은 아파트로 만들어 준 부영그룹에 감사드린다”며 “부영그룹의 아낌없는 지원과 성실 보수로 보다 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드는 데 기여해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고 했다.

부영그룹은 부실시공 없는 현장을 만들기 위해 전국의 부영 아파트를 대상으로 하자보수 처리와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에 힘쓰고 있다. 하자보수 대응 부서를 본부(고객지원관리부 → 고객지원관리본부)로 격상해 조직을 개편함과 동시에 신속대응팀 신설, 해피콜 서비스, 전 직원 대상 고객대응 향상 교육 등 고객 만족을 목표로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 및 품질 개선 시스템을 가동 중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