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터당 최대 500원 할인… SK네트웍스 Most, 주유 할인 이벤트
상태바
리터당 최대 500원 할인… SK네트웍스 Most, 주유 할인 이벤트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2.0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유는 물론 차량관리 통합 멤버십 서비스 수준 더욱 높여갈 것"
티데이X우리모스트카드 이벤트 이미지. 사진= SK네트웍스

SK네트웍스(대표 최신원, 박상규)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 ‘Most’가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의 ‘T멥버십 T day’와 손잡고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석유제품을 리터당 2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새해 일상 속에서 고객들의 기름값 부담을 줄여 행복을 더하고자 이번 T-day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Most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이 보다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제휴카드사와 힘을 합쳐 할인 폭을 대폭 늘렸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인당 최대 50리터 한정이며, 기존 신용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된다.(전월 실적별 할인 차등 적용) 올해는 ‘우리Most카드’ 사용자 대상 리터당 100원 할인 혜택을 추가했다. 결과적으로 ‘우리Most카드’ 고객은 리터당 최대 5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 day 이벤트 할인 200원 + 우리 Most카드 할인 200원 + 우리Most카드 추가할인 100원).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2월 13일 하루 동안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해야 하며,  할인 혜택은 모빌리티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Most’ 앱을 통해 결제 시 적용된다. ‘Most’는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Most’는 SK네트웍스의 주유, 충전, 세차, 정비, 타이어, 긴급출동, 렌터카, 부품, 주차 등을 아우르는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서비스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작년에 세 차례의 ‘Most-T day’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로부터 많은 감사와 사랑을 받았다”며 “Most 런칭 2년차인 올해는 주유할인에 더해 차량관리를 비롯한 모빌리티 고객들의 행복을 더할 수 있는 서비스 수준을 더욱 더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