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랜드 서동주, 모발 관리 비결은? 바로 '친환경 샴푸'
상태바
라라랜드 서동주, 모발 관리 비결은? 바로 '친환경 샴푸'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2.13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르간 스템셜 에이지디파잉' 美 6년 연속 판매 1위… 탈모 샴푸 유명세
TV조선 라라랜드에서 화제가된 샤워 씬에 나온 샴푸 이미지 캡처. 사진= 안달로우 내추럴스

서동주 씨가 TV조선 '라라랜드'에 방영된 샤워씬에서 사용한 샴푸에 네티즌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동주 씨가 SNS를 통해 풍성한 모발을 자랑하면서 네티즌들은 그 비결이 무엇인지 찾은 것.

서동주 씨가 사용하는 것으로 밝혀진 안달로우 내추럴스의 '아르간 스템셜 에이지디파잉 샴푸'는 캘리포니아 지역 대표 브랜드로 전해진다.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미국과 캐나다 6년 연속 판매 1위의 내추럴 스킨 케어 브랜드다. 특히 서동주씨가 쓰는 제품은 안달로우 내추럴스의 베스트 셀러로 미국에서 흔히 탈모샴푸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황산염이나 화학 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으며 동물실험도 하지 않고, 아르간 줄기 세포 배양 성분을 함유했다. 99%의 천연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미국 Yahoo를 비롯해 많은 건강과 뷰티 전문 매체의 수상을 받았다.

안달로우 내추럴스 관계자는 "화학 스킨케어 제품이나 황산염이 첨가된 탈모샴푸는 즉각적인 효과를 주는 것 같지만 근본적으로 피부나 모발의 건강과 수분 보습력, 치유력에 손상을 준다"며 "캘리포니아와 같은 건조한 사막기후에선 자연적인 건강과 보습력을 높이는 것이 필수"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