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정기배송하면 기프트 혜택... 쿠팡, '쿠맘박스' 프로모션
상태바
육아용품 정기배송하면 기프트 혜택... 쿠팡, '쿠맘박스' 프로모션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3.0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용품 정기배송 고객 대상 14종 이상 샘플 담은 랜덤 기프트박스 증정
쿠맘박스 프로모션 배너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대표 김범석)이 육아용품 정기배송 고객들을 위해 무료 기프트박스를 증정하는 ‘쿠맘박스(CouMomBox)’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쿠맘박스’는 육아에 꼭 필요한 아기 물티슈, 기저귀, 세제를 포함해 14가지 이상의 다양한 육아용품 샘플들이 담긴 랜덤 기프트박스다. 5개월 이하의 아기를 둔 고객이 기저귀, 유아물티슈, 분유&어린이식품 중 2개 이상의 카테고리에서 정기배송으로 상품을 구매하면 ‘쿠맘박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맘박스’는 다음 달 정기배송 시 함께 증정한다.  
 
기존에 정기배송을 하던 고객은 물론 신규로 정기배송을 신청한 고객도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정보는 쿠팡 웹사이트나 모바일앱의 ‘정기배송 관리·해지’ 페이지에서 등록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ID당 1회만 적용 가능하며, 지급일까지 신청한 정기배송을 유지할 경우에만 해당한다.  
 
약 40만명의 고객이 이용중인 쿠팡의 정기배송은 배송 받을 날짜와 배송 주기를 선택할 수 있어, 원하는 날짜에 로켓배송으로 상품을 배송하는 서비스다. 기저귀, 분유·어린이식품, 물티슈 등 육아 용품은 물론 쌀·잡곡견과, 가공·즉석식품, 생수 등 생활용품까지 총 17가지 카테고리의 다양한 상품을 정기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언제든지 간편하게 정기배송 일자를 바꿀 수 있고, 배송 건너뛰기나 서비스 해지도 간단하게 할 수 있다. 
 
석봉학 쿠팡 디렉터는 “쿠팡의 정기배송 카테고리에서 육아용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 감사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푸짐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