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화이트데이 단 하루 '디너·경품' 이벤트 진행
상태바
켄싱턴호텔, 화이트데이 단 하루 '디너·경품' 이벤트 진행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3.04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내 '브로드웨이·뉴욕뉴욕' 스페셜 메뉴와 럭키 드로우
브로드웨이 스페셜 디너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와 양식당 ‘뉴욕뉴욕’에서 스페셜 디너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화이트데이 디너 프로모션’을 오는 14일 단 하루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는 스페셜 메뉴와 함께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럭키 화이트데이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스페셜 메뉴는 ▲바닷가재 구이 ▲양갈비 안심 스테이크 ▲푸아그라 등으로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셰프가 직접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페셜 메뉴와 함께 잘 어울리는 와인 3종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봄 내음 물씬 풍기는 ‘한식 고메 프로모션’ 메뉴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한식 고메 프로모션 메뉴에는 낙지호롱, 두릅초회, 도미 비빔밥(메밀, 두릅), 소고기와 보리순, 냉이∙달래 된장 무침, 도다리 쑥국 등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별미가 마련된다. 메뉴는 식재료 수급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경품으로 봄 꽃을 연상케 하는 ▲OST 플라워 목걸이(9명) ▲켄싱턴호텔 여의도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식사권 1매(2인)가 준비됐다. 마지막으로 모든 고객에게 달콤한 쿠키류가 담긴 스위트 바스켓(1박스)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용 시간은 18시부터 21시30분까지며, 가격은 1인 기준으로 8만9000원(세금 포함)이다.

양식당 뉴욕뉴욕은 둘만의 오붓한 화이트데이를 완성할 수 있는 '스페셜 커플 세트’를 선보인다. 스페셜 커플 세트는 총 8가지 코스 메뉴로 제공되며 웰컴 드링크로 제공되는 ▲딸기 마티니 ▲갓 구운 빵 ▲가리비 크러스트·새우 세비체 ▲브로콜리 클램 차우더 ▲시금치를 곁들인 농어 구이 ▲송로버섯 향의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커스타드 크림이 올라간 사과 타르트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됐다. 또한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로 화이트데이 특선 조각 케이크를 테이크아웃 형태로 제공한다. 이용 시간은 18시부터 21시30분까지이며, 가격은 1인 기준으로 9만9000원(세금 포함)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