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한은행, 자산관리 홍보대사에 프로골퍼 이정은 선임

기사승인 2019.03.14  11:21:54

공유
default_news_ad1

'신한PWM' 로고 표기된 의류 착용하며 고객초청 이벤트 참여키로

프로골퍼 이정은 선수(왼쪽)와 왕미화 신한금융그룹 WM그룹 부문장(오른쪽)이 13일 오후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이 프로골퍼 이정은 선수를 자산관리 브랜드 '신한PWN'의 홍보대사로 선임했다.

신한은행은 13일 서울 중구 세종대로 본점에서 이정은 선수와 브랜드 홍보대사 협약을 체결했다.

신한PWM은 이정은 선수에게 맞춤형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정은 선수는 이번 시즌 동안 신한PWM 로고가 표기된 의류를 착용하며 고객초청 이벤트에 참여하는 홍보대사 활동을 하게 된다.

이정은 선수는 2017년 KLPGA 전관왕에 빛나는 6관왕을 달성했다. 2018년 KLPGA 우승 2회와 준우승 4회를 달성한 국내 최고의 선수로 꼽힌다. 지난해 11월 미국무대 도전장을 내민 LPGA투어 퀄리파잉(Q)시리즈에서 당당히 수석 합격을 차지하기도 했다.

이정은 선수는 "LPGA 투어를 진출하게 된 이 중요한 시기에 신한PWM의 자산관리를 통해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게 돼 홀가분한 마음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왕미화 신한금융그룹 WM부문장은 "이정은 선수가 KLPGA에서 보여주었던 실력을 LPGA에서도 가감없이 발휘해 꾸준히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창균 기자 crack007@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 메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