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니베어·코스메틱 등 선물 풍성… 신라스테이, 봄 패키지 2종
상태바
꽃·미니베어·코스메틱 등 선물 풍성… 신라스테이, 봄 패키지 2종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3.14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객실에서 달콤한 초콜릿 맛보며 힐링 타임 즐겨
선물로 제공되는 미니베어 이미지.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가 '봄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봄 패키지는 봄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다채로운 선물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사랑하는 연인의 취향을 고려해 봄 꽃을 선물로 구성한 '전지적 그녀 시점' 패키지를 출시했다. 

전지적 그녀 시점 패키지는 취향 따라 봄 꽃을 선물하는 플라워 교환권을 담았다. 교환권은 플라워샵 '꾸까' 홈페이지에서 갖고 싶은 구성의 꽃을 고르고, 받고 싶은 날짜와 장소를 자유롭게 선택하면 된다. 또한 한정판 핑크 미니베어도 선물로 증정해 사랑스러운 봄이 되도록 느낌을 더했다.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1박) ▲꾸까 플라워 교환권 1매(2만원 상당) ▲신라스테이 한정판 미니 베어(1개)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3월24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신라리워즈 회원에게는 패키지 이용 시, 리워즈 포인트 30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와 함께 '서둘러 봄'패키지도 출시했다. 5성급 호텔수준의 침구류와 어메니티가 갖춰진 모던한 분위기의 안락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더불어 봄의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 줄 수 있는 코스메틱과 '고디바(GODIVA)' 초콜릿도 선물로 증정한다.

선물 구성은 신라스테이 호텔별 다소 상이하다. 광화문점과 서대문점은 심리적인 안정에 도움을 주는 천연 에센셜 오일을 증정한다. 동탄점과 천안점은 얼굴 톤을 환하게 만들어 주는 톤업 크림이 선물로 제공된다. 

패키지 구성은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고디바 골드 디스커버리 
컬렉션 (1개) ▲아로마티가 라벤더 바디오일(1개, 광화문, 서대문) ▲한스킨 
리얼 컴플렉션 크림 EX (1개, 동탄, 천안)로 구성돼 있다. 기간은 4월7일까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