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월급통장 우리은행서 만들면 제주여행 패키지 쿠폰 제공"

기사승인 2019.03.18  11:48:38

공유
default_news_ad1

우리은행, 사회초년생 전용 '첫 급여 우리 통장' 선봬
은행수수료 면제, 신용대출 금리우대 쿠폰 등 제공

사진=우리은행

월급을 우리은행 통장으로 이체하면 수수료 면제, 금리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사회 초년생 직장인을 대상으로 급여전용 통장인 ‘첫 급여 우리 통장’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통장은 만 18세에서 만 35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우대 조건을 ‘급여 이체’ 하나로 단순화 한 것이 특징이다. 급여이체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은행수수료 면제를 비롯해 신용대출 금리우대 쿠폰과 제주여행 패키지 쿠폰을 제공한다.

일정액 이상의 급여를 수취한 고객은 급여일 다음 달 16일부터 한 달간 우리은행 수수료는 횟수 제한 없이 면제되며 타행 수수료는 5회 면제된다.

3개월 연속 급여이체 조건을 충족한 고객은 타행 수수료가 한 달간 횟수 제한 없이 면제된다. 우리은행 수수료는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자동화기기 영업외 시간 출금수수료, 통장 재발행 수수료를 포함한다. 타행 수수료는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와 납부자 자동이체 수수료를 포함한다.

신규 후 1년 이내에 3개월 연속 급여이체 조건 등을 충족하는 고객에게는 신용대출 금리 우대 쿠폰과 제주여행 패키지 쿠폰을 준다. 우리은행 신용대출(우리 주거래 직장인 대출, 우리 신세대 플러스론)을 신규로 받는 고객은 연 0.3% 포인트의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계좌를 급여 계좌로 처음 사용한 고객에게는 제주도 소재 호텔 숙박권(1매)이 포함된 제주여행 패키지 쿠폰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첫 급여 우리 통장’을 출시를 시작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소라 기자 bsrgod78@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 메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