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켄싱턴제주호텔, 5월 말 영업종료... 마지막 패키지 이벤트

기사승인 2019.03.18  17:15:19

공유
default_news_ad1

패키지 출시 기념, 선착순 200객실 한정 '켄싱턴 베어·엽서' 증정

켄싱턴제주호텔 스카이피니티풀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이 5월31일을 끝으로 영업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개관 이후부터 지금까지 켄싱턴 제주 호텔을 아끼고 사랑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땡큐 올(Thank You All)패키지’를 4월1일부터 5월30일까지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이랜드그룹의 계열사인 이랜드제주리조트가 2010년 서라벌 호텔을 인수 개발해 리뉴얼을 거친 후 2014년 6월부터 켄싱턴 제주 호텔로 운영을 시작했다. 이후 호텔&리조트 사업 부문을 서비스 중심 기업으로 강화하고, 기업 상장에 박차를 가하고자 2018년 2월 매각을 결정하고 임대운영을 해왔다.

스페셜 한정 상품으로 선보이는 ‘땡큐 올 패키지’는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성인 전용 루프탑 스카이피니티풀의 풀파티 ‘스파티’,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어린이 고객 전용 ‘포인포 키즈 객실’ 등 그 동안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대표 콘텐츠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땡큐 올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포인포 키즈 객실(1박)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조식 및 석식(2인) ▲루프톱 스카이피니티 풀파티 ‘스파티’(2인) ▲가든 오션피니티풀(2인) ▲실내 사우나(2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일~목) 29만7000원부터(세금 포함), 주말(금~토) 35만2000원부터(세금 포함)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200객실에 한해 켄싱턴 엽서 1매와 켄싱턴 베어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 관계자는 “켄싱턴 제주 호텔의 대표 콘텐츠로만 구성된 땡큐 올 패키지를 통해 켄싱턴 제주 호텔을 오래도록 기억해 주시기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라며 “제주 중문 시내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여기서 그치지 않고 전국 각 지역에서도 켄싱턴 브랜드가 추구하는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이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준영 기자 ljy@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 메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