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백화점 강서점, '아가방 페스티벌'… 첫날 2000명 북적
상태바
NC백화점 강서점, '아가방 페스티벌'… 첫날 2000명 북적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3.21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반나절만에 목표액 80%달성… 긴급물량 보충
아가방 우리아이 페스티벌 행사장 전경. 사진= 이랜드리테일

NC백화점 강서점이 ‘아가방 우리 아이 페스티벌’ 대전 첫날인 3월20일, 8층 행사장에만 총 2000명의 고객이 방문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은 페스티벌 대전 기다리는 고객들이 매장 오픈 전 1시간 전부터 100m 가까이 줄을 서는 광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이랜드 측에 따르면 오픈 반나절 만에 당일 목표한 금액의 80%를 달성했다.

NC백화점 강서점은 지역 내 최대 규모의 아동 브랜드를 운영 하고 있다. 65개 아동복 브랜드와 코코몽 키즈랜드까지 함께 있어 쇼핑할 때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행사 첫날 많은 고객들이 몰리면서 1차로 준비한 물량이 조기에 소진됐다”라며 “남은 2일간의 행사 진행을 위해 긴급 물량 보충을 진행했으며 찾아오시는 고객 모두가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최상의 상태로 준비를 마쳤다”고 말했다. 

이랜드리테일 NC백화점 강서점과 아가방앤컴퍼니가 함께 준비한 ‘아가방 우리 아이 페스티벌 대전’ 은 아가방앤컴퍼니 8대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오는 22일까지 8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아가방앤컴퍼니의 의류 브랜드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 이야이야오, 타이니플렉스, 쁘띠마르숑 외에도 유아용품 브랜드 엘츠, 유아화장품 브랜드 퓨토를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엘츠의 카시트(19만 원), 방수요·겉싸개 (1만 원 균일가) 등이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