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중국 상해 3호점 50평 규모 '창슈루점' 오픈
상태바
피자알볼로, 중국 상해 3호점 50평 규모 '창슈루점' 오픈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03.22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해 진출 매장 중 가장 큰 규모…현지 마케팅 강화
베이컨체다치즈 피자 30% 할인 등 오픈 이벤트 진행
ⓒ피자알볼로. 중국 상해 3호점.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는 중국 상해에 3호 매장인 ‘피자알볼로 창슈루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피자알볼로 상해 3호점 창슈루점은 약 50평 규모로 상해에 진출한 3개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상해 내 체인 복합몰인 ‘더엑스타워(The X Tower)’ 1층에 있어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매장 접근성이 높아 복합몰 이용고객은 물론 주변 주거 및 오피스 상권에 거주하는 직장인, 가족 고객들의 유입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상해 3호점 오픈을 맞아 베이컨체다치즈 피자 30% 할인, 회원 대상 충전 카드 행사 등을 진행해 고객 방문율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앞서 피자알볼로는 2017년, 2018년 상해에 매장 2개를 연달아 오픈한 바 있다. 최근 중국 대표 배달앱인 ‘어러머’에서 고객 평판 1위를 차지하는 등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이어가고 있어 이번 3호점도 중국 내 현지 고객들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상해 3호점을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맛과 양, 매장 인테리어 등 전반적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매장 운영에 힘써 피자알볼로만의 맛과 가치를 중국 현지인들에게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