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연습부터 라운딩 용품까지… 쿠팡, '골프 프로샵' 리뉴얼
상태바
골프 연습부터 라운딩 용품까지… 쿠팡, '골프 프로샵' 리뉴얼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3.2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봄맞이 필드 골프용품 및 BEST 상품 모음전 코너 신규 추가
골프프로샵 배너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이 봄철 골프 시즌에 맞춰 ‘골프 프로샵’ 테마관을 전격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골프 프로샵’은 실전 같은 연습을 위해 필요한 골프 연습 용품부터 성공적인 라운딩을 위한 필수 용품까지 다양한 골프용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쿠팡의 테마관으로 약 48만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개편에서 쿠팡은 신규 상품 코너를 추가해 고객 맞춤형 상품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따뜻한 봄맞이 필드 골프용품 코너’에서는 ▲골프클럽 ▲골프공 ▲골프 장갑/잡화 ▲거리측정기 등 필드에서 필요한 상품을 모아 제안한다. ‘별점4점 이상 BEST 상품 모음전 코너’는 고객 리뷰가 좋은 3만여 개 관련 상품을 찾을 수 있다. 또한 라운딩용품과 연습용품 카테고리를 아이콘으로 구분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상품으로 ‘테일러메이드 남성용 골프 드라이버 M4 GD TOUR AD IZ’를 쿠팡가 68만4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보이스캐디 T6 프리미엄 골프 GPS 워치 거리측정기’를 39만9000원대에, ‘넥센 2019 투어 엑스 프로 무광 골프공 2피스 43mm 컬러 18p + 화이트 18p’를 3만9000원대에, ‘기어엑스 남성용 올양피 방수 골프장갑 왼손착용 4P’를 2만9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봄을 맞아 본격적인 골프 시즌에 맞춰 ‘골프 프로샵’을 대폭 리뉴얼했다”며 “고객들은 테마관을 통해 본인 스타일이나 취향에 맞는 골프 용품들의 편하게 찾아 쉽게 구매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