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역사 아이와 함께"… 신라스테이남대문, 체험학습 패키지 2종
상태바
"한국역사 아이와 함께"… 신라스테이남대문, 체험학습 패키지 2종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3.29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입장권 및 어린이 그림책까지 다양한 선물도 제공
서대문점 더블룸 객실 전경.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호텔 서대문점이 독립문·서대문형무소·서대문자연사박물관 등 근대 역사의 흔적이 몰려 있는 서대문이 최근 명소로 부상함에따라  '키즈체험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키즈 체험학습 패키지'는 근대화 역사를 체험하며 학습할 수 있는 ‘Remember 1919’패키지와 지구의 생성, 진화, 생태계는 물론 공룡도 체험할 수 있는 ‘아이 LOVE 디노’ 패키지 두 가지다.

먼저 ‘Remember 1919’ 패키지는 서대문 형무소 탐방을 통해 근대 식민지 시대 독립운동가들의 고난, 우리나라의 아픈 근대 역사를 체험 할 수 있다.

특히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에서는 3.1운동 100주년을 맞아 관련 문화재를 전시하는 '문화재에 깃든 100년전 그날'이라는 제목의 기념행사도 펼쳐진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서대문형무소 역사관 입장권(3매)가 제공되며, 이용 기간은 6월30일까지다.

다음은 ‘아이 LOVE 디노’ 패키지다. 미취학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테마로 구성했다. 공룡 화석을 서대문자연사박물관에서 직접 체험하고 유명 공룡 관련 도서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서대문자연사박물관에는 지구의 탄생부터 생명의 진화와 멸종, 생태계를 구성하는 동·식물 등을 다양하게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대형 공룡 화석들과 3D 입체영화, 공룡공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공룡 매니아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 꼭 가 볼만 한 곳으로 추천되는 장소이기도 하다.

공룡을 테마로 한 책도 증정한다. 영국 자연사 박물관이 펴낸 ‘애니멀 타임스’ 1호 공룡 편으로 공룡 세계의 이슈와 사건들을 신문 형식으로 생동감 있게 소개한 어린이 그림책이다. 퍼즐 맞추기, 숨은 그림 찾기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입장권 (성인 2매, 어린이 1매) ▲영국 자연사박물관 애니멀타임스 1호(1권) ▲어린이 1인 조식이 제공되며, 4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