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템] 보라빛 물든 뷰티템...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가 뜬다
상태바
[뷰템] 보라빛 물든 뷰티템...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가 뜬다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8.01.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림부터 마스카라까지 올해의 색 입은 뷰티 아이템 5종
팬톤이 선정한 2018의 색 '울트라 바이올렛'

최근 세계적인 색체 전문 기업 팬톤이 2018년 주목해야 할 컬러로 ‘울트라 바이올렛’을 꼽았다. 

신비로움과 고귀함, 화려함을 상징하는 보라색은 매혹적인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그 중에서도 울트라 바이올렛은 우주 공간을 표현하는 몽환적인 느낌의 컬러로 독창성과 창의력을 의미한다. 

벌써부터 컬러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색조 메이크업이 유행하고있다. 앞선 감각을 뽐내고 싶을 때 보라색을 활용한 메이크업으로 개성을 드러내는 것도 좋겠다. 

 

◇ 크림

이니스프리 - 제주 한란 젤 크림
50ml / 25,000원

= 이니스프리 한란 젤 크림

색조는 도무지 엄두가 나지 않는다면 보랏빛 크림은 어떨까. 이니스프리의 제주 한란 젤 크림은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오키델릭서 성분이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은은한 보랏빛의 젤 제형으로 울긋불긋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해주는 효과가 있다.

◇ 쿠션

VDL -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15g*2 / 45,000원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VDL은 울트라 바이올렛으로 탈바꿈해  '2018 펜톤 컬렉션'으로 선보였다.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은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한 정교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주며, 고혹적인 보라빛을 띠는 한정판 케이스가 특징이다.

◇ 립스틱 

로레알 파리- 샤인온 라커스틱 인디고 크레이즈
3g / 19,000원

로레알 샤인온 라커스틱

색조화장에서 컬러감을 강하게 낼 수 있는 아이템은 립스틱이다. 로레알의 샤인온 라커스틱은 부드럽고 예쁜 광택으로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진한 발색으로 색감을 잘 살려준다. 유니크하고 오묘한 보라빛으로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활용 가능하다.

◇ 아이쉐도우 

어반디케이 - 문더스트 아이섀도우 인터갤랙틱
1.5g / 26,000원

어반디케이 문더스트 아이섀도우

어반디케이 문더스트 아이섀도우는 각도에 따라 미세한 광채를 자랑한다.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메탈릭 펄과 어우러져 섬세하고 세련된 효과를 연출 할 수 있다. 문더스트 아이섀도우의 부드러운 발림과 반짝임은 고혹적이면서도 보랏빛의 반짝이는 눈매를 강조해준다.

◇ 마스카라 

나스 - 어데이셔스 마스카라 파크 씨티
8ml / 38,000원

나스 어데이셔스 마스카라

은은하게 보라색 포인트를 주고싶다면 마스카라를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보이는 각도에 따라, 덧바를수록 오묘하고 깊은 보랏빛을 자아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