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2018 공공기관 감사인대회 최우수 기관상 수상
상태바
LH, 2018 공공기관 감사인대회 최우수 기관상 수상
  • 정규호 기자
  • 승인 2018.12.07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관 운영의 효율성, 방만경영 예방에 높은 평가
‘2018 한국 공공기관 감사인대회’에서 경영효율화 부문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한 허정도 LH 상임감사위원(사진 우측)이 이정희 한국공공기관감사협의회장(사진 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H

LH는 6일 서울시 양재동 소재 더케이호텔에서 한국공공기관감사협의회가 주관하는 ‘2018 한국 공공기관 감사인대회’에서 경영효율화 부문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 공공기관 감사인대회는 사단법인 한국공공기관감사협의회에서 공공기관 내부감사제도의 발전 및 질적 향상에 공헌한 우수공공기관 및 감사인을 선정하여 공로를 포상하는 행사로,

올해는 내부감사, 공직기강·청렴윤리, 경영효율화의 3개 부문에서 우수기관 및 우수 감사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LH는 올 한해 기관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방만경영을 예방하기 위해 추진한 ▲기업가치 증진을 위한 특정감사 ▲지원·견제를 위한 감사경영권고 활성화 ▲선제적 위험 관리 노력 ▲방만경영 견제를 위한 전략적 감사활동 등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허정도 LH 상임감사위원은 “지속적인 예방 중심의 감사활동을 통해 경영효율성을 높이고 방만경영을 근절하여 LH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하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